생명의 성령의 법 2023 뉴욕 세미나 > 행사 등 여러가지 홍보

본문 바로가기


페이스 상패 스피드 제이미 제이미혜택 에바다 손소혜



스팸으로 인해 홍보 게시판은 회원등록후 관리자가 권한을 올려야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게시판에 독자가 올리시는 행사는 아멘넷 취재에 우선적으로 고려됩니다. 게시판 사용이 불편하시면 이메일(usaamen@gmail.com)과 카톡(아이디 usaamen)으로 내용을 보내주셔도 됩니다. 상업적인 글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행사 등 여러가지 홍보

생명의 성령의 법 2023 뉴욕 세미나

페이지 정보

성령의법2023-01-05

본문

생명의 성령의 법 2023 뉴욕 세미나

강사: 이상관 목사
(생명의 성령의 법 저자)
일시 2023년 1월 10일(화)-12일(목)
장소 뉴욕신광교회(강주호 목사 시무).

문의:
황동익 목사(917-734-1026)
강유남 목사(551-655-4224)

-----------------------------------------------------------------------

이상관 목사가 말하는 '생명의 성령의 법'

성경을 연구하다 보니 '생명의 성령의 법'은 성경전체에 대한 이야기이다. 모든 성경이 '생명의 성령의 법'을 이야기 하고 있다. 다시 말하면 성경의 처음부터 마지막 까지 그리스도에 대한 이야기이다. 성경은 예수가 그리스도라는 사실을 설명하고 있다. 그리스도 안에서 사는 법이 바로 '생명의 성령의 법'이다.

예수님이 그리스도 직분으로 오셔서 사신법이 '생명의 성령의 법'이다. 예수님은 성령으로 말미암아 생명을 누리며 사신 분이다. 예수님은 생명을 드러내고 나타나는 삶을 사셨다. 예수님이 십자가에 죽으시고 부활하신 것은 예수님이 가지신 생명을 우리에게 생명을 주시려고 하신 것이다. 그 생명이 구원이다. 그 생명이 없으면 구원받은 자가 아니다.

요한복음 3장 16절에는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이라고 나와 있다.

'생명의 성령의 법'이란 성령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생명을 누리는 방법이다. 그 생명안에 살지 못하면 구원이 없는 것이다. 그런데도 마치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죽고 부활하신 것을 믿으면 구원을 받은 것 처럼 착각한다.

구원을 받았으니 다음부터 능력받으라 순종하라 축복하라고 이렇게 속고 살았다. 예수님이 십자가에 부활했던 사실을 믿음으로 구원을 받는다는 이야기는 사실을 믿음으로 생명을 받는다는 이야기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멘넷의 시각게시물관리광고안내후원안내기사제휴ㆍ Copyright © USAamen.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아멘넷(USAamen.net) - Since 2003 - 미주 한인이민교회를 미래를 위한
Flushing, New York, USA
카톡 아이디 : usaamen / USAamen@gmail.com / (917) 684-0562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