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장로연합회, 뉴욕교협 임원 초청 간담회 > 톡톡 뉴스

본문 바로가기


톡톡 뉴스

뉴욕장로연합회, 뉴욕교협 임원 초청 간담회

페이지 정보

기사 작성일2019-05-21

본문

뉴욕장로연합회(회장 김영호 장로)의 뉴욕교협 임원 초청 간담회가 5월 20일 오후 5시 금강산에서 열렸다.  

 

31e2a31022420e3f1349b3f41eb31eba_1558449630_03.jpg
 

교협측에서는 회장(정순원 목사), 부회장(양민석 목사와 김주열 장로), 서기(이창종 목사), 부서기(정대영 목사), 찬양분과(안경순 목사), 이사장(손성대 장로) 등이 참석했으며 장로연합회 측에서는 16명이 참석하여 열렸다.

 

김주열 장로가 인도한 1부 기도회에서 이보춘 장로의 기도, 배상규 장로의 성경 봉독에 이어, 교협 회장 정순원 목사가 여호수아 8:10~23 을 본문으로 "승리 하는 자의 비결"이란 제목으로 승리하는 삶을 살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전했다. 

 

손성대 장로의 사회로 2부 초청 간담회가 시작되어, 회장 김영호 장로의 환영 인사, 교협 부회장 양민석 목사의 격려사, 교협 회장 정순원 목사의 교협임원 소개가 진행됐다. 교협 서기 이창종 목사의 할렐루야 대회에 대한 설명이 있었으며, 정권식 장로가 장로연합회 활동계획을 설명하고, 특별히 장로연합회 핵심 행사인 다민족 선교 축제의 진행 상황을 준비위원장 송윤섭 장로가 추가로 설명을 하며 기도를 부탁했다.

 

이어 신승룡 장로의 광고후, 김주열 장로가 금번 장로연합회와 교협 이사회의 합동 춘계 나들이에 대한 안내를 했으며, 백달영 장로의 마침 및 만찬 기도로 순서를 마쳤다. 이어 모두 식사를 나누며, 각자 소개를 하며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 아멘넷 뉴스(USAamen.net)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댓글목록

경건한 삶님의 댓글

경건한 삶 작성일

회장님만 소풍가는 옷차림이네요

충만한 삶님의 댓글

충만한 삶 댓글의 댓글 작성일

소풍이 아니라 자러가는 옷차림인데요??

톡톡 뉴스 목록

게시물 검색



아멘넷의 시각게시물관리광고안내후원안내ㆍ Copyright © USAamen.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아멘넷(USAamen.net) - Since 2003 - 미주 한인이민교회를 미래를 위한
Flushing, New York, USA
카톡 아이디 : usaamen / USAamen@gmail.com / (917) 684-0562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