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산 기도원 원장 이취임식/문석호 목사 취임 > 아멘넷 톡 뉴스

본문 바로가기


톡톡 뉴스

안나산 기도원 원장 이취임식/문석호 목사 취임

페이지 정보

2015-05-12

본문

워싱턴 근교인 메릴랜드 주(州)의 후레데릭(Frederick)에 위치한 안나산 기도원(Anna Prayer Counseling Inc.)의 제 2대 원장에 문석호 목사가 취임한다. 지난 33년간 이 기도원을 이끌어왔던 제 1대 이경숙 원장이 퇴임을 하고, 문석호 목사가 제2대 원장으로 취임했다.

안나산 기도원은 메릴랜드 주의 후레데릭(Frederick)에서 아름답기로 유명한 슈가로프 마운틴(Sugarloaf Mountain) 자락에 위치해 있는데, 지난 1983년에 몇몇 뜻있는 신앙인들이 농장을 구입한 후, 꾸준히 시설변경과 교회당 건축 등을 거쳐 오늘의 모습에 이르게 된 것으로, 워싱턴 근교의 버지니아 주와 메릴랜드 주 지역 성도들과 교회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약 100여명이 동시에 식사를 할 수 있는 다목적 식당을 건축, 완공하였다. 안나산 기도원은 슈가로프 마운틴을 배경으로 널따란 대지(약 160 에이커: 약 20여만평)위에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자랑하면서, 개인기도를 원하는 성도들과 교회나 단체의 수련회 등의 산상집회를 원하는 많은 분들이 이용해 오고 있다.

이번 신임원장의 취임을 분기점으로, 안나산 기도원은 한국과 미국을 잇는 자라나는 2세들의 리더십 훈련의 장으로, 또한 하나님께서 주신 아름다운 자연과 영성운동을 통한 회복과 치유의 사역이 이뤄지기를 바라고 있다. 신임원장으로 취임하는 문석호 목사는 한국의 총신대학교에서 20년간 교수로 있는 동안에도 ‘신앙과 지성’이라는 기도원 영성운동을 펼친 바 있고, 지난 2007년부터 뉴욕효신장로교회에서 목회하는 동안에도 2세 교육과 활발한 선교운동을 하면서도, 뉴욕의 수도인 알바니 근교의 산자락에 위치한 농장을 뜻있는 성도들과 함께 구입하여 성도들에게 기도원으로서의 휴식 및 영성운동의 장으로 만들어온 바 있다.

그동안 33년간 맨손과 기도의 헌신으로 기도원을 이끌어왔던 이경숙 원장이 뒤로 물러나고, 문석호 목사가 기도원 원장에 취임함에 따라, 앞으로 기도원은 목회현장으로서의 교회와 영성회복의 장으로서의 기도원이 하나가 되고, 더 나아가 하나님께서 주신 아름다운 자연을 통한 인성과 영성의 회복으로 행복한 신앙과 건강한 교회운동을 이루어가면서, 동부지역의 많은 교회와 성도들에게 아름답게 봉사하게 될 것이라고 신임원장은 강조한다.

안나산 기도원 주소: 7910 Peters Rd. Frederick, MD 21704
원장 이‧취임식 예배: 2015년 5월 8일(금) 저녁 7시 30분 (6시부터 만찬제공)
문의: 안나산 기도원 (301-874-2983), 뉴욕효신장로교회 (718-762-5756)
기도원 원목: 이상만 목사 (434-444-0204)

안나산 기도원 ⓒ 아멘넷 뉴스(USAamen.net)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쓰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아멘넷 톡 뉴스 목록

게시물 검색


아멘넷 시각게시물 관리광고안내
후원안내
ⓒ 아멘넷(USAamen.net)
카톡 아이디 : usaamen
(917) 684-0562 / USAamen@gmail.com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