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찬양모임, 게스트 송정훈 장로 > 톡톡 뉴스

본문 바로가기


톡톡 뉴스

화요찬양모임, 게스트 송정훈 장로

페이지 정보

기사 작성일2019-08-14

본문

뉴욕에서 부르는 장년세대를 위한 정기 화요찬양모임 시즌 2 '나를 살린 찬양' 9번째 모임이 8월 13일 화요일 저녁 7시30분부터 플러싱 노던 블러바드 169가에 위치한 킹덤마이저 미션센터에서 열렸다. 

 

6f9be13df06e9c3dd85837d6d6068e68_1565792983_49.jpg
 

이번 모임에서는 화요찬양모임의 총디렉터를 담당하고 있는 송정훈 장로의 시즌 2의 주제인 '나를 살린 찬양' 순서의 게스트로 출연했다. 송정훈 장로는 뉴욕교협 19대 이사장을 역임했으며, 최근 주님을 찬양하는 일과 뉴욕일원에서 활동하는 한인 기독교인들의 문화 예술 활동에 홍보를 비롯한 다양한 협조를 하고 있다.

 

송정훈 장로가 선택한 찬양곡은 작년에 뉴저지 예수마을교회에서 은퇴한 김진호 목사가 만든 '우리에게 향하신'이었으며 이 곡을 가지고 짧은 간증의 시간을 가졌다.

 

송 장로는 나를 살린 찬양으로 선택한 곡 '우리에게 향하신'을 만드신 김진호 목사에게 화요찬양모임에 출연하는 포스터를 보냈더니 '기름 부으시길 기도합니다' 라고 답을 주면서 함께 이사야 32장 18절 '내 백성이 화평한 집과 안전한 거처와 조용히 쉬는 곳에 있으려니와' 이라는 성경말씀을 보내 주었다고 소개했다. 모임에서는 김진호 목사의 곡 “무화과 나무잎”도 함께 찬양했다.

 

이날 모임을 위해 유진웅 교수가 우정 출연하여 아름다운 소리의 플루트로 반주를 담당하여 주었다.

 

https://youtu.be/54yxms-Y90Y

 

ⓒ 아멘넷 뉴스(USAamen.net)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댓글목록

김진호님의 댓글

김진호 작성일

정정해 드려요.
'무화과 나무 잎이 마르고'는 외국곡을 번역해서 부르는 곡입니다.
그리고 저는 미국, 하와이 코나, 한국을 베이스로해서  "예수님의 후반전 운동(The Second-half of Jesus Movement)"를 준비를 시작했고, 이를 위해 "예배 리콜 운동( Worship Recall Movement"를 같은 마음을 품고할 예배의 가치를 아시는 분들과 함께 운동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내년 2월 16일(주일 오후) 부터21일(금)까지 KONA에서 목회자님들을 위한 "예배 리콜 포름"을 개최하기 위해서 한국에서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의 가족과 집은 뉴저지 팰리세이드 팍크에 있습니다. ^^  샬롬하세요.

폴유님의 댓글

폴유 댓글의 댓글 작성일

목사님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늘 건강하게 사역하시는 모습에 감동받습니다. 목사님 찬양곡 우리에게 향하신, 너희 하나님 여호와가... 찬양은 앞서 소개해 드렸습니다. 마무리 찬양을 '무화과 나뭇잎'을 하면서 기도를 한 것인데, 이것 영상 찍은 것 올린 것이네요. 건강하시길 기도하겠습니다. 오시면 화요찬양모임에 초대하고 싶습니다. 샬롬~

톡톡 뉴스 목록

게시물 검색



아멘넷의 시각게시물관리광고안내후원안내ㆍ Copyright © USAamen.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아멘넷(USAamen.net) - Since 2003 - 미주 한인이민교회를 미래를 위한
Flushing, New York, USA
카톡 아이디 : usaamen / USAamen@gmail.com / (917) 684-0562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