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ce Community Chapel of NJ에서 한어권 담당 부목사님을 청빙합니다. > 구인

본문 바로가기


뉴욕선교교회 구인 샬롯구인
여호수아 베장구인

스팸으로 인해 구인구직 게시판은 회원등록후 관리자가 권한을 올려야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게시판 사용이 불편하시면 이메일(usaamen@gmail.com)과 카톡(아이디 usaamen)으로 내용(텍스트 only)을 보내주시면 바로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구인

Grace Community Chapel of NJ에서 한어권 담당 부목사님을 청빙합니다.

페이지 정보

은혜채플2022-07-02

본문

Grace Community Chapel of NJ
260 Elm Ave, Teaneck, NJ 07666 (201) 836-2333

직함: 부교역자 - 한어권 담당 부목사
업무: 풀타임 전임사역
보고: 담임목사
급여: $60,000~$70,000/year (경력에 따라 책정) benefit: 가족의료보험


교회 소개

GCC는 뉴저지에 위치한 세 사이트를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교회입니다. GCC는 2005년 뉴저지 럿거스 대학 근처에서 뉴브런스윅 사이트가 개척되었고 이후 버겐 사이트는 2010년에, 그리고 KM사이트는 2013년에 북부 뉴저지 지역에 세워졌습니다. 현재 GCC는 세 사이트를 합해 평균 600명의 어른과 100명의 어린이들이 주일 예배에 출석하고 있습니다.

GCC의 비전은 지역사회와 전 세계에 복음 중심적이고 타협하지 않는 그리스도의 제자들을 양성하여 성경적인 공동체를 만드는 것 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새로운 10/40창, 곧 10대에서 40대의 청년들을 복음 중심의 제자로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젊은 세대의 기독교인들을 깨워서 성인이 되기까지 양육합니다. 삶의 중요한 순간들에 초점을 두며 수직적, 그리고 수평적 (세계) 선교에 힘써서 다음 세대들에게 우리의 믿음을 이어가려 합니다. 교회의 비전과 핵심가치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원하신다면, www.gccnj.org로 교회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우리의 교회가 속한 CRC교단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www.crcna.org로 교단 홈페이지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GCC는 한어권 성도들을 섬길 부교역자를 찾고 있습니다. 한어권 담당 부목사는 GCC의 교역자 팀과 함께 일하며 교회가 GCC의 필수 핵심가치와 비전들을 따르도록 이끄는 역할을 할 것입니다.


일반 업무 책임

1. 한어권 담당 부목사는 한어권 성도들의 영적 건강을 책임지고 살피는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2. 셀그룹 리더들을 감독하여 이들의 필요를 파악하고 공급하는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매달 셀그룹 리더들과 미팅을 주관하게 될 것입니다.

3. 상기 업무 이외에도 다음과 같이 추가적인 책임들을 가집니다.
o 선교여행이나 예배 계획 및 준비와 같이 전 교회적 사역에서 리더십을 발휘하고 섬길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o 주간 교역자 회의에 참석, 그리고 다양한 사역팀, 수련회 미팅에 참석해야 합니다.
o 성경공부나 멤버십과정, 제자반수업들과 같이, 다양한 교육과정들을 개발하고 가르치는데 조력하여야 합니다.
o 주간 화요 저녁기도모임이나 토요 새벽기도모임을 인도하여야 합니다.
o 필요에 따라 말씀을 전해야 합니다.
o 이 외에 지정된 역할들을 수행해야 합니다.


자격 요건

1. 예수 그리스도를 주로 고백하는 믿음이 있어야 합니다.
2. 한국어와 영어가 유창해야 합니다.
3. 예수 그리스도와 사랑이 더 깊어지기를 소망해야 합니다.
4. 3-5년 이상의 목회 경험이나 사역 경험을 선호합니다. 성인 사역을 선호합니다.
5. 교육: 복음주의적인 신학교에서 석사 과정(M. Div나 그 이상)을 이수하고 있어야 합니다.
6. 미국에서 한인을 대상으로 사역한 경험을 선호합니다.
7. GCC의 비전과 핵심가치를 배우고 이해하고 변호할 마음의 준비가 되어있어야 합니다. (www.gccnj.org).
8. 팀 사역에 대한 마음의 준비가 되어있어야 합니다.
9. 업무에 대한 강한 책임감과 정직함 그리고 배우려는 자세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10. 개혁주의 신학을 고수해야 합니다.
11. 개혁주의 신학을 따르는 교단에서 안수를 받거나, CRC교단으로 편목과정을 거치거나 안수를 받을 뜻이 있어야 합니다.


지원 첨부 서류 및 자료

1. 자기소개서 및 이력서
2. 2개의 설교 링크
3. 2개의 목회 추천서
4. (해당한다면,) 배우자의 추천서


급여는 인터뷰 과정 중 협의



***모든 지원관련 서류들은 제목을 “KM Associate Pastor.”로 적어 주신 뒤 lawrence.s.kwon@gmail.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멘넷의 시각게시물관리광고안내후원안내ㆍ Copyright © USAamen.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아멘넷(USAamen.net) - Since 2003 - 미주 한인이민교회를 미래를 위한
Flushing, New York, USA
카톡 아이디 : usaamen / USAamen@gmail.com / (917) 684-0562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