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처럼요.... > 나눔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현재 이 게시판은 스팸때문에 본 글을 쓰기 위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처음으로 자유게시판에 본문이나 댓글을 올리시는 분은 반드시 글등록 버튼을 누르기 전에 아래 게시물 관리방침을 확인하여 주세요. 댓글을 올리기 위해서는 스팸방지 숫자를 입력해야 합니다. 이를 피하기 위해 자유게시판 논객님들은 회원등록을 통해 자유로운 수정과 글쓰기를 이용하세요. 사이트 맨 위 오른쪽에 회원등록 링크가 있으며, 바른 이메일만 요구하며 익명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나눔게시판

꽃처럼요....

페이지 정보

대장쟁이 (142.♡.♡.150)2022-11-15 22:37

본문

<꽃처럼요.......>

저는 코스모스와 들국화를 좋아합니다. 가을에 피어나 푸른 하늘을 향하여 온몸을 내저으며 웃음과 함성을 보내는 것 같아서입니다. 코스모스나 들국화 말고도 아름다운 꽃들이 너무 많습니다. 사람들은 꽃을 좋아합니다. 곡식이나 열매나 무슨 먹을 것을 제공해주는 것도 아니고 돈이 되는 것도 아니고 어찌 보면 예쁜 것 말고는 아무 짝에도 쓸모없는데 사람들은 화초를 기릅니다. 적지 않은 돈을 지불하면서 꽃을 사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값비싼 꽃 선물을 하기도 합니다. 그렇게 사람들은 꽃으로 위로를 받고 꽃으로 기쁨을 얻습니다.

가끔 인간이 하나님 앞에서 어떤 모습으로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 나는, 내 자신은 하나님 앞에서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를 생각해 볼 때가 있습니다. 인간이 하나님께 무엇을 해 드리거나 도움 드릴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부족함도 없으시고 인간으로부터 아무 받을 것도 없고 받으실 필요도 없습니다. 그렇다면 인간이 하나님께 해드릴 수 있는 것이 무엇일까요? 하나님께서는 왜 인간을 지으시고 그토록 사랑하여 십자가에 아들까지 내어주셨을까요?

꽃은 울거나 찡그리거나 화내는 법이 없습니다. 꽃은 불평을 하거나 환경을 탓하지 않습니다. 어떤 재앙이 닥친다 해도 그 모습을 바꾸거나 향기 대신 악취를 풍기거나 독을 내뿜지 않습니다. 메마른 땅에서도, 돌 틈이나 가시덤불 틈에서도, 피어날 수만 있다면 피어나서 하늘을 향하여 손을 흔들며 웃음을 보내며 향기를 뿜습니다. 베어져서 아궁이에 던져진다 해도 꽃은 마지막 순간까지 생명을 다 하여 자신의 아름다움과 웃음과 향기를 포기하지 않습니다. 꽃은 그렇게 지음 받았습니다.

하나님 앞에서 우리 인간의 삶도 그래야 되지 않을까요? 우리 인간이 하나님께 해 드릴 수 있는 것이 그것 말고 무엇이 있을까요? 그러므로 우리의 삶은 하나님을 향한 찬양이 되어야 하는 것이 아닐까요? 우리의 삶이 그렇지 못 하다면 우리가 하나님께 무슨 소용이며 하나님이 우리를 기뻐하실 일이 무엇이겠습니까? 그렇습니다. 우리는 숨이 붙어있는 한 하나님을 찬양해야 할 것입니다. 그것이 우리가 하나님께 해드릴 수 있는 유일한 것이며 그것이 하나님께서 우리를 못 견디게 기뻐하며 사랑하시는 이유일 것입니다. 성경은 하나님께서 하나님을 찬양하도록 하기 위하여 지으셨다고 말씀합니다.

찡그리지 마세요. 불평하지 마세요. 원망하지 마세요. 웃으세요. 감사하세요. 아들을 십자가에 내어주신 그 사랑을 끝없이 찬양하세요, 어떤 일이 닥쳐도, 슬픔이나 고통이나 고난이나 환란이 닥쳐도, 설사 죽는 한이 있어도 꽃처럼요. 
아, 그렇게 살 순 없을까요? 꽃처럼 내 삶이 하나님을 향한 찬양이 되도록....

(이사야 43:21) 이 백성은 내가 나를 위하여 지었나니 나의 찬송을 부르게 하려 함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16-18)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나눔게시판 목록

게시물 검색



아멘넷의 시각게시물관리광고안내후원안내ㆍ Copyright © USAamen.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아멘넷(USAamen.net) - Since 2003 - 미주 한인이민교회를 미래를 위한
Flushing, New York, USA
카톡 아이디 : usaamen / USAamen@gmail.com / (917) 684-0562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