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교회 창립 1주년 감사예배 “예수님이 머리가 되시는 교회” > 아멘넷 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샬롬교회 창립 1주년 감사예배 “예수님이 머리가 되시는 교회”

페이지 정보

탑2ㆍ 2023-05-11

본문

▲[동영상 뉴스] 샬롬교회 창립 1주년 감사예배 현장

 

샬롬교회가 창립 1주년을 맞이하여 감사예배를 5월 11일(목) 오후 5시 플러싱 노던 150가에 위치한 교회에서 드렸다.


예배는 사회 김홍배 목사(피어선예동교회), 대표기도 박시훈 목사(뉴욕함께하는교회), 말씀 이종식 목사(베이사이드장로교회), 헌금송 양미림 목사의 두 아들, 헌금기도 유윤섭 목사(두나미스노회 서기)의 순서로 진행됐다.  

 

양미림 목사가 평신도 시절 신앙생활을 했던 베이사이드장로교회 이종식 목사는 골로새서 1:18 말씀을 본문으로 “예수님이 머리가 되시는 교회”라는 제목의 설교를 했다.

 

이종식 목사는 “교회가 뭔지 잘 모르고 봉사를 하니 사람을 보게 되고 시험에 든다”고 했다. 이 목사는 “교회는 주님의 핏값으로 사셨으며, 주님의 몸”이라며 “그런 교회의 성도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교회를 섬겨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리고 “교회에는 모범을 보이는 사람이 필요하다”라며 “주님의 교회는 이렇게 섬기는 것이며, 주의 종은 이렇게 대하는 것을 모델로 보여줄 수 있는 성도가 되라”고 도전했다. 

 

샬롬교회가 속한 두나미스노회 노회장인 김희복 목사와 뉴욕교협 회장 이준성 목사가 축사를 했다. 또 전희수 목사(글로벌뉴욕한인여성목회자연합회 회장)이 권면, 김여호수아 목사(가나안입성교회)가 격려사를 했다.

 

특히 여성 목회 선배인 전희수 목사는 23년 동안의 목회의 노하우를 나누며 “샬롬교회는 예수님을 사랑하되 끝까지 사랑하는 교회가 되라. 그리고 좋은 군사, 좋은 선수, 좋은 농부가 되어 그리스도 복음을 뿌리는 교회가 되라”고 부탁했다.

 

d5db6c1febe0c18cb4cc6da16aecdb33_1683851804_1.jpg
  

d5db6c1febe0c18cb4cc6da16aecdb33_1683851823_98.jpg 

뉴욕성음하프찬양선교단(김사라 목사)의 축주, 양미림 목사가 졸업한 두나미스신학교 동문회의 특송이 진행됐다. 샬롬교회 1주년 예배에는 두나미스신학교 학장 김희복 목사와 노회 관계자, 동문들이 대거 참가하여 특유의 연합을 다시 증명했다.  

 

d5db6c1febe0c18cb4cc6da16aecdb33_1683851834_29.jpg
 

양미림 목사는 1주년 예배에 너무 많은 분이 오셨다며 감격해 했다. 그리고 잘 알지도 못하는 개척교회에 물질로 도와준 교회들, 그리고 기도 동역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양미림 목사는 “무엇보다 주님께 받은 은혜가 너무 크기에 빚진 자의 사명을 잘 감당하여 끝까지 달려 나갈 수 있도록 주님께서 힘주실 것을 믿는다”고 했다.

 

그리고 어려운 사정 가운데 하나님께 “이런데도 주의 길을 가야하나요?”라고 울면서 기도하는데 주님이 분명하게 들려주신 음성이 “내 양을 먹이라”라고 말씀하셨고 결국 10년 만에 교회를 개척하게 되었다고 간증했다.

 

오태환 목사(뉴욕겟세마네교회 선교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치고, 송영희 목사(두나미스동문회장)의 식사기도 후에 만찬이 이어졌다.

 

-------------------------------------------------------------------------------------

더 많은 사진을 앨범으로 보기

아래 구글 앨범 링크를 누르시면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통해서 고화질 사진을 더 보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사진을 클릭하면 큰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photos.app.goo.gl/MebRJmefLkeqW6Qm7

ⓒ 아멘넷 뉴스(USAamen.net)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쓰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아멘넷 뉴스 목록

게시물 검색


아멘넷 시각게시물 관리광고안내
후원안내
ⓒ 아멘넷(USAamen.net)
카톡 아이디 : usaamen
(917) 684-0562 / USAamen@gmail.com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