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목사회, 어려운 목회자 돕기 사랑나눔 운동 전개 > 아멘넷 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뉴저지목사회, 어려운 목회자 돕기 사랑나눔 운동 전개

페이지 정보

교계ㆍ 2020-11-17

본문

11회기 뉴저지한인목사회는 지난 11월 10일 시무예배 및 이취임식을 열었다. 장기화되고 있는 팬데믹 속에서 회장이 된 이의철 목사는 ‘일어나 함께 갑시다(마26:46)’라는 회기 표어를 내 걸었다.  

 

그리고 표어 선정의 배경을 소개하며 이의철 회장은 “목사회를 통해 이 지역에 있는 많은 어려운 목사들 - 개척한 목사들, 미자립교회 목사들, 팬데믹 때문에 고통 받고 있는 목사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다. 목사회가 큰 사업을 하기보다 그들을 위로하며, 그들에게 힘을 주며, 우리들이 당신과 같이 있으며 당신을 위해 기도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목사회가 되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9a14a6b5a58cf46c643bc50c80accbc5_1605611001_51.jpg
 

그리고 11회기 첫 번째 사업이면서 가장 역점 사업인 어려운 목회자 돕기 사랑 나눔 운동을 시작했다.

 

팬데믹 후에 뉴저지목사회는 사실상 활동을 중단했으나, 뉴저지교협은 어려운 지역교회를 돕기 위한 1,2차 모금운동을 벌여 총 49,500불을 기부받아 교회들을 도왔다. 이번 목사회의 사랑나눔 운동은 교회가 아니라 목회자들에게 포커스를 맞추고 있다.

 

다음은 뉴저지목사회가 회원들에게 보낸 공문내용이다.

 

지금 우리는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확산 사태가 장기화 되면서 우리 모두가 힘든 시기를 지나고 있습니다. 제 11회기 뉴저지목사회는 임기 동안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이 확산되고 장기화됨에 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목회자를 돕기 위한 사랑 나눔 운동을 벌이고 있습니다.

 

뉴저지목사회를 통해 이 지역에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 팬데믹 때문에 고통받고 있는 목회자, 질병으로 고통받는 목회자, 목회사역에 힘쓰다가 은퇴하신 목회자, 개척한지 얼마 안되는데 코로나 바이러스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목회자, 미자립교회 목회자에게 도움을 주며 사랑 나누려고 합니다. 

 

코비드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목회자들의 사정을 들을 때마다 너무나도 가슴이 아픕니다. 여러 가지 어려움 가운데서도 꿋꿋이 하나님 나라의 복음과 예수 그리스도를 전하는 목회자들을 위해 함께 기도하고, 마음과 물질을 나누며 주님과 함께 이겨가기를 소망합니다.

 

그들을 위로하며, 그들에게 힘을 주며, 그들을 위해 함께 기도해 주는 일에 동참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을 드립니다. 어려운 목회자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은 교회, 단체, 혹은 개인 등의 적극적인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후원금 보내는 곳(payable to: KACANJ)

주소: P.O.Box 584, Ridgefield,  NJ 07657

문의: 총무 김주동목사  (201)919-2865

 

ⓒ 아멘넷 뉴스(USAamen.net)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쓰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아멘넷 뉴스 목록

게시물 검색


아멘넷 시각게시물 관리광고안내
후원안내
ⓒ 아멘넷(USAamen.net)
카톡 아이디 : usaamen
(917) 684-0562 / USAamen@gmail.com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