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담당 목사 청빙 > 구인

본문 바로가기


뉴욕선교교회 구인 샬롯구인
여호수아 베장구인

스팸으로 인해 구인구직 게시판은 회원등록후 관리자가 권한을 올려야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게시판 사용이 불편하시면 이메일(usaamen@gmail.com)과 카톡(아이디 usaamen)으로 내용(텍스트 only)을 보내주시면 바로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구인

교육담당 목사 청빙

페이지 정보

뉴욕감리교회2018-07-21

본문

전임 사역자(교육/훈련) 청빙

뉴욕 롱아일랜드에 위치한 연합감리교단(UMC: United Methodist Church) 소속 뉴욕감리교회(담임목사: 강원근)에서 교육/훈련을 담당하실 전임 사역자를 기도하며 찾고 있습니다.

뉴욕감리교회는 뉴욕에서 가장 오래 전에 세워 진 한인교회 중 하나로서(47년 전), 그간 훈련과 영혼구원에 초점을 맞추며 견실하게 성장해 왔습니다. 교회는 영아부터 90대까지 성도들이 골고루 분포되어 있으며, 그 중40대와 50대가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교회는 최근의 성장 추세에 발맞추어 여러 활동이 상당히 활발한 편입니다(홈페이지 참조: www.nypumc.net).

사역자들은 담임목사, 기획/행정(전임), 교육/훈련(전임), EM/영상(전임)을 위주로 하여 각 부서 전도사님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우리가 찾는 분의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주어진 사역을 의무가 아니라, 감사함으로 감당하실 분
2) Full time 사역이 가능하신 분
3) 초등부를 담당하면서, 교육/훈련을 총괄해야 합니다. 초등부를 감당할 만한 영어 실력이 필요합니다.
4) M.Div.를 마쳤거나 6개월 이내에 마칠 수 있으신 분
5) 목사 안수는 받지 않았어도 상관 없습니다. 또한 남녀 모두 지원을 환영합니다.
6) 연합감리교단(UMC)에서 목사 안수 과정을 밟고자 하는 분을 우대합니다.
7) 사무기기를 능숙하게 다룰 수 있어야 합니다.
8) 의무는 아니지만 3년 이상 교회에서 함께 일할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 제출서류:
1. 성장배경/신앙고백서
- 특히 자신이 잘하는 분야와 열정이 있는 분야를 설명해 주십시오
- 성경과 부활과 삼위일체, 재림과 심판에 대한 자신의 믿음을 ‘간단히’ 언급해 주십시오.
(우리 교회는 사도신경을 매 주일 함께 고백합니다.)
- 배우자가 있는 경우 배우자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필요합니다 (신앙, 특기 등). 배우자가 사역자와 함께 본교회를 출석해야 합니다. 배우자가 피아노 전공일 경우 교회에서 포지션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향후 목회 비전을 설명해 주십시오.
2. 이력서
3. 졸업증명서 내지 졸업예정증명서
4. 추천서 (자신이 사역했던 교회의 담임목사 추천서)
- 받을 수 없을 경우에는 간단한 이유를 제시하고, 다른 목사님의 추천서(2분 이상)를 제출해 주세요.
- 그러나 받을 수 있는 경우 제출해 주시면 우선적으로 고려하도록 하겠습니다.

* 특이 사항:
1. 지원서, 성장배경, 이력서를 이메일로 ‘먼저’ 제출하신 후, 나머지 서류를 시간을 두고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마감일 없이 먼저 지원한 순서대로 심사합니다.

* 문의 및 연락처
- 강원근 담임목사 516-662-4211(핸드폰), 이메일 wokang@gmail.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멘넷의 시각게시물관리광고안내후원안내ㆍ Copyright © USAamen.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아멘넷(USAamen.net) - Since 2003 - 미주 한인이민교회를 미래를 위한
Flushing, New York, USA
카톡 아이디 : usaamen / USAamen@gmail.com / (917) 684-0562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