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동대학교 국제여름캠프 > 행사 등 여러가지 홍보

본문 바로가기



스팸으로 인해 홍보 게시판은 회원등록후 관리자가 권한을 올려야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게시판에 독자가 올리시는 행사는 아멘넷 취재에 우선적으로 고려됩니다. 게시판 사용이 불편하시면 이메일(usaamen@gmail.com)과 카톡(아이디 usaamen)으로 텍스트 내용을 보내주셔도 됩니다. 상업적인 글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행사 등 여러가지 홍보

2018 한동대학교 국제여름캠프

페이지 정보

청소년센터2018-04-20

본문

뉴욕한인청소년센터에서는 2018년 제4회 한동대학교 국제여름캠프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기독교적 사명을 품고 한국에서 하나님이 사람들을 위해 베풀어지는 국제여름캠프는 4년째 맞이하면서 더욱 알차고 세련된 프로그램으로 준비되었습니다.

금년 국제여름캠프는 세 가지 큰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 첫째로, 기독교 명문 한동대학 교수님들의 경제, 철학, 크리스챤 리더쉽등 저명한 강의.
* 둘째로, 서울. 전주, 경주, 포항등 역사와 문화체험, 관광을 통한 모국체험, 포항제철등 대기업 방문, 판문점 체험.
* 셋째로, 전주 농촌미자립교회를 위한 연합어린이여름성경학교 봉사.

* 참가한 학생 모두에게는 한동대 총장의 Certification이 주어집니다.
* 참가대상은 고등학생 참가신청서에 개재된 세 가지 목적에 동의하며, 준비를 위한 오리엔테이션에 반드시 참석해야 합니다. 썸머캠프 기간은 7월 15일부터 7월 28일까지 14일간입니다.

참가문의와 자세한 사항은 사무총장 최지호 목사(718-353-1388)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뉴욕한인청소년센터

Korean Youth Center of New York
대표 양희철 목사
이사장 김동우 장로
디렉터 최지호 목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멘넷의 시각게시물관리광고안내후원안내ㆍ Copyright © USAamen.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아멘넷(USAamen.net) - Since 2003 - 미주 한인이민교회를 미래를 위한
Flushing, New York, USA
카톡 아이디 : usaamen / USAamen@gmail.com / (917) 684-0562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