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미주국민일보 뉴욕 오픈 > 행사 등 여러가지 홍보

본문 바로가기



스팸으로 인해 홍보 게시판은 회원등록후 관리자가 권한을 올려야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게시판에 독자가 올리시는 행사는 아멘넷 취재에 우선적으로 고려됩니다. 게시판 사용이 불편하시면 이메일(usaamen@gmail.com)과 카톡(아이디 usaamen)으로 텍스트 내용을 보내주셔도 됩니다. 상업적인 글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행사 등 여러가지 홍보

온라인 미주국민일보 뉴욕 오픈

페이지 정보

미주국민일보2018-04-19

본문

기독교 세계선교를 위하여 온라인 전문 뉴스미디어로 거듭난 미주국민일보가 2018년 봄을 맞아 뉴욕에 진출한다.

미주국민일보는 LA 등 서부지역에 이어 두 번째로 동포들이 많은 동부 뉴욕에서 온라인 뉴스 서비스를 23일부터 시작한다.

복음 실은 국민일보는 1988년 한국에서 창간돼 ‘사랑, 진실, 인간’이라는 기독교적 세계관을 바탕으로 기독교계를 대변하는 종합일간지로 충실히 사명을 감당해 왔다.

2015년 출범한 미주 국민일보는 동포사회에 일반뉴스는 물론 한국교계 및 미국 한인교회 뉴스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할 예정이다.

홈페이지 http://ny.kukminusa.com,
기사 제보 newyork@kukminusa.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멘넷의 시각게시물관리광고안내후원안내ㆍ Copyright © USAamen.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아멘넷(USAamen.net) - Since 2003 - 미주 한인이민교회를 미래를 위한
Flushing, New York, USA
카톡 아이디 : usaamen / USAamen@gmail.com / (917) 684-0562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