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 교협 제 33차 정기총회 공고 > 행사 등 여러가지 홍보

본문 바로가기



스팸으로 인해 홍보 게시판은 회원등록후 관리자가 권한을 올려야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게시판에 독자가 올리시는 행사는 아멘넷 취재에 우선적으로 고려됩니다. 게시판 사용이 불편하시면 이메일(usaamen@gmail.com)과 카톡(아이디 usaamen)으로 텍스트 내용을 보내주셔도 됩니다. 상업적인 글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행사 등 여러가지 홍보

뉴저지 교협 제 33차 정기총회 공고

페이지 정보

뉴저지교협2019-09-19

본문

할렐루야. 주님의 은총이 목사님의 가정과 섬기시는 교회 위에 넘치기를 바랍니다. 지난 32회기 동안 뉴저지 한인교회 협의회에 보내 주신 깊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 드리오며, 아래와 같이 제 33차 총회 개최를 알려 드리오니, 성역에 바쁘시더라도 꼭 참석해 주시어 마무리하는 32회기와 새롭게 시작하는 33회기 뉴저지 교협을 격려해 주시고 또한 축복해 주시기를 소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아  래>
-일시: 2019년 9월 26일 (목) 오후 6시  (총회는 식사 후 7시에 시작합니다.)
-장소: 오늘의목양교회 (장동신목사 시무)             
57 Burton Avenue, Hasbrouck Heights, NJ 07604         
 -문의: 총무 박인갑 목사 (713) 277-8003
     
<공지 사항>
- 뉴저지교협 정기총회 총대: 뉴저지 교협 회칙 제 4조 1항에 의거하여, 회원교회에서 파송한 교역자 대표 1인과 평신도 대표 1인이 총대가 됩니다.  * 참석하시는 총대원들을 위해 소정의 기념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정기총회 회원의 권리: 제 6조 (권리) 에 의거하여, 본회의 회원은 본회의 운영에 참여할 권리가 있으며, 전회기 회비를 납부한 자에 한하여, 결의권, 선거권 및 피선거권을 가지게 됩니다. 교협의 발전에 적극 참여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정, 부회장 후보자: 제11조1항에 의거하여, 선거관리위원회를 통해 회장 후보에 장동신 목사(오늘의목양교회), 제11조3항에 의거하여, 공천위원회를 통해 부회장 후보에 최준호 목사(주님의은혜교회)
- 교협 임원 총회 상정안: (교협회관건립건) 교협회관 건립 명칭을 청소년/교협 회관으로 변경하기로 하고, 위원회 임기는 회칙 개정에 반영하도록 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멘넷의 시각게시물관리광고안내후원안내ㆍ Copyright © USAamen.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아멘넷(USAamen.net) - Since 2003 - 미주 한인이민교회를 미래를 위한
Flushing, New York, USA
카톡 아이디 : usaamen / USAamen@gmail.com / (917) 684-0562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