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도 용서 받았는데... > 나눔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현재 이 게시판은 스팸때문에 본 글을 쓰기 위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처음으로 자유게시판에 본문이나 댓글을 올리시는 분은 반드시 글등록 버튼을 누르기 전에 아래 게시물 관리방침을 확인하여 주세요. 댓글을 올리기 위해서는 스팸방지 숫자를 입력해야 합니다. 이를 피하기 위해 자유게시판 논객님들은 회원등록을 통해 자유로운 수정과 글쓰기를 이용하세요. 사이트 맨 위 오른쪽에 회원등록 링크가 있으며, 바른 이메일만 요구하며 익명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나눔게시판

가인도 용서 받았는데...

페이지 정보

대장쟁이 (142.♡.♡.150)2021-02-09 03:03

본문

당신에게도 무서운 죄가 있습니까?
‘나 같은 사람은 절대 천국에 갈 수 없어. 하나님은 절대로 나를 용서하지 않으실 거야. 나는 지옥에 가야 마땅해......’
그렇게 영원히 용서받지 못 할 것 같은 불안이 혹시 당신의 가슴 속에 있습니까?

인류최초의 살인사건은 동생 아벨을 쳐 죽인 가인에 의하여 저질러졌습니다.
그런데 하나님은 가인을 죽이지 않으시고 죽임을 당할까 두려워 떠는 가인에게 오히려 표를 주어 보호하십니다.
가인이 여호와께 고하되, ‘내 죄벌이 너무 중하여 견딜 수 없나이다. 주께서 오늘 이 지면에서 나를 쫓아 내시온즉 내가 주의 낯을 뵈옵지 못하리니 내가 땅에서 피하며 유리하는 자가 될찌라. 무릇 나를 만나는 자가 나를 죽이겠나이다.’ 여호와께서 그에게 이르시되, ‘그렇지 않다. 가인을 죽이는 자는 벌을 칠 배나 받으리라’ 하시고 가인에게 표를 주사 만나는 누구에게든지 죽임을 면케 하시니라. (창세기 4장 13-15절)

절대로 용서 받을 수 없을 것 같은 죄인인 가인을 하나님께서 용서하시는 것은 참으로 기이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인류최초의 살인자, 그것도 동생을 죽인 극악한 가인 같은 악인이 용서를 받는다면 이 세상에 용서받지 못 할 죄인이 어디 있겠습니까?
하나님의 이 용서는 먼 훗날 십자가에 죽으심으로 모든 인류, 아담으로부터 세상 끝날까지의 모든 인간들의 죄를 한꺼번에 담당하실 예수 그리스도를 담보로 하는 것이었습니다.
독생자를 십자가에  내어 주시기로 이미 작정하시고 그 피로 가인을 미리 용서하신 것입니다. 인류의 모든 죄를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해결하실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가인을 용서하신 것은 어떠한 죄인도 용서하시겠다는 하나님의 뜻을 보여주시는 것입니다.
어떠한 죄인이라도 그 죄를 들고 “내 죄벌이 너무 중하여 견딜 수 없나이다.” 하고 하나님 앞에 울며 나오는 자는 다 용서하시겠다는 것입니다.
단 한 사람도 예외가 없다는 것을, 하나님이 용서 할 수 없는 죄인은 단 한 사람도 없다는 것을 하나님께서 가인을 용서하심으로 보여주시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주저 말고 십자가 앞으로 나아오십시오.
예수 그리스도께서 죽으신 십자가 아래 나아와 울며 엎드리십시오.
가인이 용서를 받았는데 당신이 왜 용서받지 못 하겠습니까?
.
.

댓글목록

바나바님의 댓글

바나바 174.♡.♡.31

맞아요 대장쟁이목사님!
세상은 불가능이 있지만 하나님은
불가능이 없어요!
할렐루야  주께영광입니다 !
우리 목사님이 외롭게 그렇지만 통 크시게 열심히 글을 주시네요!
감사합니다  주님안에서 평안하시죠?
살롬!

대장쟁이님의 댓글

대장쟁이 댓글의 댓글 142.♡.♡.150

바나바 목사님,
코로나 속에서 잘 계십니까?
가까이 살면서도 뵙기조차 어려우니 이게 사람 사는 건가 싶습니다.
봄이 오는데, 이 코로나 먹구름도 머잖아 걷히겠지요.
모쪼록 건강하시고 주 안에서 평안하시기 바랍니다.

logos님의 댓글

logos 37.♡.♡.116

logos님, 참 오랜만입니다.
그간 잘 계셨습니까?
봄 오고 눈 녹고 꽃 피면 코로나도 걷히고 우리네 삶도 펴질까요?
주 안에서 항상 강녕하시기 바랍니다.

대장쟁이님의 댓글

대장쟁이 댓글의 댓글 142.♡.♡.150

하이고, 실수로 logos님이 쓰신 글을 지워버렸네요.

logos님의 댓글

logos 37.♡.♡.116

아 그러셔요?! 오랫만에 들렀다 열심히 글쓰시기에 인사남긴걸요.  코로나19는 이미 백신 접종한 사람도 재감염소식이 들리는 것을 보니, 더불어 살아야 할 듯하고 마스크와는 이별하지 못할 듯 합니다.  코로나19녀석이랑 마주치지 않도록 피해다니는 수 밖에 없습니다. ^(^

대장쟁이님의 댓글

대장쟁이 댓글의 댓글 142.♡.♡.150

백신접종한 사람도 재감염요? 허걱!
코로나가 코로나 입으로나 못 들어오게 잘 감싸고 다녀야겠군요.
logos님도 코로나 녀석 마주치지 않게 잘 피해다니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바나바님의 댓글

바나바 174.♡.♡.66

대장쟁이목사님! 목사님의글이 너무너무 좋습니다 모두에게 위로가되는 하나님의말씀입니다  코로나19은 전도에 쓰라고 주시는 도구이지 무서울것 없습니다  하나님은 예수믿는자들을 통해서 영광 받으시고 계십니다 할렐루야 주께영광입니다!!!

대장쟁이님의 댓글

대장쟁이 댓글의 댓글 142.♡.♡.150

바나바 목사님, 늘 은혜로운 격려말씀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전처럼 되기는 어렵겠지만 그래도 가끔씩은 졸글이라도 하나씩 올려볼까 합니다.
읽는 사람이 있든지 없든지....
코로나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나눔게시판 목록

게시물 검색



아멘넷의 시각게시물관리광고안내후원안내ㆍ Copyright © USAamen.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아멘넷(USAamen.net) - Since 2003 - 미주 한인이민교회를 미래를 위한
Flushing, New York, USA
카톡 아이디 : usaamen / USAamen@gmail.com / (917) 684-0562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