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기 전에 > 나눔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현재 이 게시판은 스팸때문에 본 글을 쓰기 위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처음으로 자유게시판에 본문이나 댓글을 올리시는 분은 반드시 글등록 버튼을 누르기 전에 아래 게시물 관리방침을 확인하여 주세요. 댓글을 올리기 위해서는 스팸방지 숫자를 입력해야 합니다. 이를 피하기 위해 자유게시판 논객님들은 회원등록을 통해 자유로운 수정과 글쓰기를 이용하세요. 사이트 맨 위 오른쪽에 회원등록 링크가 있으며, 바른 이메일만 요구하며 익명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나눔게시판

늦기 전에

페이지 정보

대장쟁이 (142.♡.♡.150)2020-12-12 21:20

본문

올 성탄절엔 이 문제 꼭 해결합시다. 인생의 가장 시급한 문제.......
믿으세요. 믿으면 됩니다. 너무 쉽고 간단합니다.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구원자로 믿고 받아들이면 됩니다.
그냥 믿고 구원자로 받아들이세요. 입으로 “예수님 내 구주”, 그 이름을 부르세요.

그런데 안 믿어진다고요? 아직 믿고 싶지 않다고요?
할 수 없지요.
그러나 한 가지만 기억하세요.
마지막 날에, 죽음이 당신을 덮쳐 캄캄한 무저갱으로 끌어갈 때, 그 때는
주의 이름을 부르세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부르세요. 구원자는 그 분밖에 없어요.
당신이 한 평생 하나님 떠나 살고 예수를 거부하였다 해도
당신의 마지막 순간에 부르는 소리를 그 분은 들으시고 손을 내미실 것입니다.
성경에 “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고 약속하셨거든요.

그러나 또한 기억하세요.
모든 죽음이 주의 이름을 기억해내고 부를 만큼 그렇게 여유 있게 오는 건 아니거든요.
그 절박한 순간에 주의 이름이 기억나지 않을 수도 있고, 기억이고 뭐고 즉사할 수도 있거든요.
그러니 일평생 불안 속에 살다가 마지막 순간에 아슬아슬 주님을 찾겠다는 생각일랑 마시고,
당신의 은줄이 풀리고 금 그릇이 깨어지고 항아리가 샘 곁에서 깨어지고 바퀴가 우물 위에서 깨어지기 전에, 당신의 시간이 다 하기 전에 창조주를 기억하세요.
오늘 이 시간 무릎을 꿇고 주님을 당신의 구원자로 받아들이세요.
그리고 죄의 짐, 죽음의 짐을 내려놓고 영혼의 평안을 누리세요.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놀라운 안식과 기쁨과 축복을 누리실 거예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나눔게시판 목록

Total 45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아멘넷의 시각등록과 게시물 관리행사광고 안내후원하는 법ㆍ Copyright © USAamen.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아멘넷(USAamen.net) - Since 2003 - 미주 한인이민교회를 미래를 위한
42-35 190 St Flushing, New York 11358
카톡 아이디 : usaamen / USAamen@gmail.com / (917) 684-0562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