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즈장로교회 성탄 축하 찬양제 “왕이 오셨다 왕을 전하자” > 아멘넷 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퀸즈장로교회 성탄 축하 찬양제 “왕이 오셨다 왕을 전하자”

페이지 정보

교회ㆍ 2018-12-17

본문

퀸즈장로교회(김성국 목사)는 성탄절을 앞두고 12월 16일 주일 오후 4시 “왕이 오셨다, 왕을 전하자”라는 주제로 성탄 축하 찬양제가 열렸다. 찬양제에서는 찬양대와 오케스트라 등이 참가하여 성탄의 예수님께 영광을 올려 드렸다. 

 

김성국 목사는 누가복음 2:16-17을 본문으로 “왕이 나셨다, 왕을 전하자”라는 제목의 설교를 했다.

 

a343abd16b03db81fa851433f9c7d8b5_1545053527_28.jpg
  

이어 거대한 서사시가 진행됐다. 교회의 각 찬양대에서 예언, 예수 강림 기대, 천사들과 목동들의 찬양, 캐롤, 아기 예수, 아기 예수를 알리자, 하늘에는 영광 땅에는 평화 등을 주제로 찬양이 진행됐다.

 

할렐루야 찬양대(지휘 강혜영, 반주 최미희 권사)가 예언을 주제로 ‘빛으로 오실 예수’와 ‘기뻐하라 복음의 소식을’을 찬양했다. G2G(Glory To God, 지휘 임세현 집사, 반주 이송은 집사)가 ‘예수 강림 기대’를 주제로 ‘곧 오소서 임마누엘’을 찬양했다. 

 

임마누엘찬양대(지휘 최찬식 전도사, 반주 송소영과 임세현 집사)가 ‘천사들과 목동들의 찬양’을 주제로 ‘성탄절 팡파르’와 ‘만왕이 오셨다’를 찬양했다. 고등부(지휘 및 피아노 최미희 권사)는 특별연주로 크리스마스 캐롤 메들리를 연주했다. 

 

호산나찬양대(지휘 최경희 집사, 반주 김정윤과 이송은 집사)가 아기 예수를 주제로 ‘동방박사의 별을 보고’와 'Sing Noel'을 찬양했다. 시온찬양대(지휘 소유영 전도사, 반주 송소용, 나윤주 집사)는 ‘아기 예수를 알리자’를 주제로 ‘일어나 빛을 비추라’와 ‘작은 불꽃 하나가, 산 위에 올라가’를 찬양했다.

 

이어 연합찬양대(지휘 소유영 전도사, 연주 관현악단)이 ‘하늘에는 영광 땅에는 평화’라는 주제로 ‘큰 기쁨의 소식(Tidings of Great Joy)’과 ‘할렐루야’를 찬양했다.

 

성탄 축하 찬양제는 김성국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

더 많은 사진과 동영상 보기

아래 구글 앨범 링크를 누르시면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통해서 다이나믹한 사진/동영상을 더 보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사진을 클릭하면 큰 사진을, 동영상을 클릭하면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photos.app.goo.gl/ZfhDimmiVKZfxCSx5

ⓒ 아멘넷 뉴스(USAamen.net)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쓰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아멘넷 뉴스 목록

게시물 검색


아멘넷 시각게시물 관리광고안내
후원안내
ⓒ 아멘넷(USAamen.net)
카톡 아이디 : usaamen
(917) 684-0562 / USAamen@gmail.com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