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6회기 뉴욕목사회 가을 체육대회 “강건하기를” > 아멘넷 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제46회기 뉴욕목사회 가을 체육대회 “강건하기를”

페이지 정보

교계ㆍ 2018-09-20

본문

제46회기 뉴욕목사회(회장 문석호 목사)는 가을 체육대회를 9월 20일(목) 오전 앨리 폰드 파크에서 열었다. 

 

앞서 열린 예배는 인도 총무 이준성 목사, 기도 감사 김연규 목사, 말씀 회장 문석호 목사, 축도 교협 회장 이만호 목사의 순서로 진행됐다. 문석호 회장은 요한3서 1:2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됨 같이 네가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말씀을 통해 특히 목회자의 건강을 강조했다. 

 

7f03493817e7c9ceca5132faaeb6d79f_1537476103_39.jpg
▲예배후 단체사진. 나중에는 더 많은 회원 목사들이 참가했다.
 

증경회장 안창의 목사의 기도로 점심식사후, 족구과 발야구 등 경기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경기뿐만 아니라 회원들 간의 대화를 통해 모처럼 즐거운 친교시간을 가졌다. 한편 목사회에서는 참가한 회원들에게 선물권을 증정했다.

 

뉴욕목사회 체육대회는 미동부 목사회 연합 체육대회가 봄에 열리며, 목사회 자체 체육대회가 가을에 열린다. 가을 체육대회는 보통 10월에 열렸지만 분주한 10월을 피해 올해는 9월에 열렸다. 지난해 제45회기 뉴욕목사회는 연례행사이던 가을 체육대회를 하지 않아 아쉬움을 준 바 있다.

 

-------------------------------------------------------------------------------------

더 많은 사진과 동영상 보기

아래 구글 앨범 링크를 누르시면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통해서 다이나믹한 사진/동영상을 더 보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사진을 클릭하면 큰 사진을, 동영상을 클릭하면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photos.app.goo.gl/Wh3CYXFCbXWjBmPw9

ⓒ 아멘넷 뉴스(USAamen.net)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쓰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아멘넷 뉴스 목록

게시물 검색


아멘넷 시각게시물 관리광고안내
후원안내
ⓒ 아멘넷(USAamen.net)
카톡 아이디 : usaamen
(917) 684-0562 / USAamen@gmail.com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