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장로연합회 다민족선교대회 행사 경과보고 및 평가회 > 아멘넷 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뉴욕장로연합회 다민족선교대회 행사 경과보고 및 평가회

페이지 정보

교계ㆍ 2021-11-23

본문

대뉴욕지구한인장로연합회 8차 다민족선교대회 행사 경과보고 및 평가회가 11월 22일(월) 오후 5시에 산수갑산2 식당에서 열렸다. 

 

dfaf1db8118029523525bb3d1bb38498_1637671743_73.jpg
 

뉴욕장로연합회는 매년 개최해 왔던 다민족선교대회가 팬데믹 속에서 지난해 대회를 열지 못했으며, 올해도 상황도 완전히 나아지지는 않았지만 뉴욕교계의 장자역할을 하겠다고 선포하며 지난 14일 주일 프라미스교회에서 8차 대회를 개최한 바 있다.

 

[관련기사] 뉴욕장로연합회 다민족선교대회 개최 “선교회복 위한 신의 한수”

https://usaamen.net/bbs/board.php?bo_table=data&wr_id=11383

 

회장 송윤섭 장로의 사회로 준비위원장 정권식 장로의 경과보고, 이광모 장로의 재정보고가 진행됐다. 이어 평가회와 이사장 백달영 장로의 감사기도가 진행됐다.

 

회장 송윤섭 장로는 “코로나 팬데믹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결코 굴하지 않고 행사를 계획 하고 진행하여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칠 수 있었음은 오직 회원 장로님 모든 분의 수고와 참여의 귀한 결실이었다. 이에 수고하신 장로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올린다”고 인사했다.

 

회장 송윤섭 장로는 “특히 행사를 계획할 당시 행사 개최 및 실행 여부조차도 코로나 팬데믹이 가져온 부정적인 주변의 환경으로 인하여 많은 염려가 있었지만 예상을 뛰어넘는 교계의 후원과 교회와 단체 및 개인 독지가의 적극적인 참여와 물질적인 도움으로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 그리하여 예상보다도 넉넉하게 참여한 모든 선교 참여 단체와 선교 기관에 선교 후원금을 드릴 수 있었다”라며 협력자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시했다.

 

또 연로한 가운데 행사 준비위원장으로 수고한 정권식 장로와 사회로 수고한 황규복 장로 및 모든 임원과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아멘넷 뉴스(USAamen.net)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댓글목록

누지문서님의 댓글

누지문서

"예상을 뛰어넘는 교계의 후원과 교회와 단체 및 개인 독지가의 적극적인 참여와 물질적인 도움으로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 그리하여 예상보다도 넉넉하게 참여한 모든 선교 참여 단체와 선교 기관에 선교 후원금을 드릴 수 있었다"
부정적인 환경과 염려를 뛰어넘으며  다민족 선교대회를 이루어내신 뉴욕 장로연합회 모든 분들의 수고를 통하여 하나님의 도우심을 다시금 깨닫습니다.

댓글을 쓰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아멘넷 뉴스 목록

게시물 검색


아멘넷 시각게시물 관리광고안내
후원안내
ⓒ 아멘넷(USAamen.net)
카톡 아이디 : usaamen
(917) 684-0562 / USAamen@gmail.com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